Search

이하늘 "꿈에 전처가 남자 만나자 엉엉 울었다…본심 모르겠다" - 머니투데이

/사진=SBS '불타는 청춘' 방송 화면
/사진=SBS '불타는 청춘' 방송 화면
가수 이하늘이 전처에 대한 복잡한 감정을 털어놨다.

이하늘은 16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 전처가 등장한 꿈을 꿨다고 밝혔다.

이날 최성국은 "요즘 연애하는 꿈을 가끔 꾼다"며 "왜 이런 꿈을 자주 꾸는지 궁금했다"고 말했다.

이하늘은 꿈 얘기가 나오자 "난 내가 내 본심을 모르겠는데"라며 입을 열었다.

이어 "전처가 누군가를 만나면 이해해야지, 받아들여야지. 당연히 그래야 된다고 생각한다"며 "꿈에 그 친구한테 남자가 생긴 거다. 그런데 꿈에서 너무 눈물이 났다. 엉엉 울다 베개가 젖어서 깼다"고 고백했다.

또 "먹먹하다가 현실에선 지금도 그 친구가 다른 좋은 남자가 생겨야지, 응원해 줘야지 마음을 먹고 있는데 그런 꿈을 한두 번 꾼 게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하늘은 "어느 게 내 마음인지 모르겠다"며 전처를 향한 혼란스런 마음을 털어놨다.

이에 한 차례 이혼 경험이 있는 김경란은 "두 가지 마음 다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하늘은 2018년 11년 간 연애한 17세 연하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으나 지난해 2월 1년4개월 결혼 생활 끝에 이혼했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이하늘 "꿈에 전처가 남자 만나자 엉엉 울었다…본심 모르겠다" - 머니투데이 )
https://ift.tt/2NshxUo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이하늘 "꿈에 전처가 남자 만나자 엉엉 울었다…본심 모르겠다" - 머니투데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