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김대희 방송 협찬으로 정관수술 받았다 (아는형님)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개그맨 김대희가 방송 협찬으로 정관수술을 받은 사실을 고백했다.

13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코미디언 김대희, 장동민, 유상무가 전학생으로 찾아왔다.

이날 김대희는 '나를 맞춰봐' 코너를 통해 "방송을 통해 정관수술을 받았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그는 "'기막힌 외출'이라는 촬영 중에 제작진이 게임을 제안했다.

우리가 이기면 소원을 들어준다고 했다. 우리가 이겼다"며 "나는 '정관수술 시켜주세요'라고 말했다. 웃기려고 한 말이다"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그리고 나서 집에 갔는데 PD한테 전화가 왔다.

비뇨기과를 섭외했다고 하더라. 협찬으로 잡아놨다고 수술을 하라고 했다"며 "나혼자 한게 아니라 담당PD, 작가가 남자였다. 협찬으로 함께 정관수술을 했다. 수술실 들어가는 장면까지 방송됐다. 대한민국 연예인 최초로 방송에서 정관수술을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shinye@mk.co.kr

사진ㅣJTBC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김대희 방송 협찬으로 정관수술 받았다 (아는형님)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
https://ift.tt/3rKG5XB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김대희 방송 협찬으로 정관수술 받았다 (아는형님)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