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김보름, 추성훈·황광희 소속사와 전속계약 "본업+방송 열심히 할것" - 파이낸셜뉴스

김보름, 추성훈·황광희 소속사와 전속계약 "본업+방송 열심히 할것"
김보름/본부이엔티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스피드 스케이트 선수 김보름이 소속사를 찾았다.

소속사 본부이엔티는 3일 공식자료를 통해 "김보름 선수가 당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알렸다.

김보름 선수는 지난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때 처음 생긴 매스스타트 종목에서 뛰어난 기량으로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최근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 스피드 스케이팅 여자 매스스타트에서도 5위를 기록했다.

본부이엔티는 "현직 선수이면서도 엔터테이너로서 가진 재능이 많아 기대가 된다"며 "새로운 도전에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고 선수 생활과 방송에서 다재다능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보름 선수는 방송 활동에 대해 "아직은 낯설지만 항상 최선을 다했듯이 본업은 물론 방송에서도 열심히 활동하며 스피드 스케이팅 매스스타트도 더욱 많이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본부이엔티는 스포츠 선수 출신 및 방송인을 다수 보유한 매니지먼트사로 추성훈, 김동현, 황광희, 모태범, 아유미 등이 소속돼 있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김보름, 추성훈·황광희 소속사와 전속계약 "본업+방송 열심히 할것" - 파이낸셜뉴스 )
https://ift.tt/LVBr5a6
스포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김보름, 추성훈·황광희 소속사와 전속계약 "본업+방송 열심히 할것" - 파이낸셜뉴스"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