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최은주, 양치승 향한 악플에 "제게는 소중한 스승님, 뭘 그리 잘못했나" 호소 - 조선일보

drawinglord.blogspot.com
입력 2020.07.19 11:34

사진=최은주SNS
사진=최은주SNS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최은주가 양치승 관장을 악플에 분노했다.
최은주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움보다는 관심과 애정 부탁 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 네티즌이 양치승에게 남긴 악플이 담겼다.
이 네티즌은 최은주가 게재한 양치승의 사진을 보고 "팔로우 취소한다. 개인적으로 사진에 나오는 사람 혐오한다"고 댓글을 남겼다. 이에 최은주는 "팔로우 취소하셔도 괜찮다. OO님(네티즌)께서는 별다른 사람 아니어도 제게는 저를 이끌어주신 소중한 스승님이십니다. 저분께서 무얼 그리 잘못했다고 혐오까지 하시는지 모르겠지만.. OO님의 스승님께 불특정 다수님의 분이 혐오한다고 하시면 기분 좋으시겠습니까?"라고 반문했다.
최은주는 최근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를 통해 아시아 피트니스 콘테스트 비키니 대회에 나간 과정을 공개했다. 양치승 관장과 함께 열심히 대회 준비에 나선 최은주는 그랑프리 수상을 거머쥐었다. 수상 후 최은주는 "배우로서 아무도 찾아주지 않고 지치고 힘들 때 내게 다른 길을 알려줬고 할 수 있다는 마음을 먹을 수 있게 해줬다"며 양치승 관장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wjlee@sportschosun.com

Let's block ads! (Why?)




July 19, 2020 at 09:34AM
https://ift.tt/3he80cD

최은주, 양치승 향한 악플에 "제게는 소중한 스승님, 뭘 그리 잘못했나" 호소 - 조선일보

https://ift.tt/3d3EunK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최은주, 양치승 향한 악플에 "제게는 소중한 스승님, 뭘 그리 잘못했나" 호소 - 조선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