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양치승 비난 댓글에 최은주 호소 "뭘 그리 잘못했다고…" - 조선일보

drawinglord.blogspot.com
입력 2020.07.19 11:41

 배우 최은주
배우 최은주
배우 겸 헬스트레이너 최은주가 양치승 관장을 향한 비난을 멈춰달라고 호소했다.

19일 최은주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미움보다는 관심과 애정 부탁드려요"라는 글과 사진을 공개했다. 최은주는 자신의 계정에 달린 댓글을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앞서 최은주는 양치승 관장이 광고하고 있는 간편식 장어의 사진을 게재했고, 이에 한 누리꾼은 "팔로우 취소한다. 개인적으로 사진에 나오는 사람을 혐오한다"라고 남겼다.

이에 최은주는 "팔로우 취소 하셔도 상관 없다. 제게는 저를 이끌어주신 소중한 스승님이시다. 저분께서 뭘 그리 잘못했다고 혐오까지 하시는지 모르겠다"며 "스승님께 불특정 다수님의 분이 혐오한다고 하시면 기분이 좋으시겠나"라고 응수했다.

이를 본 다른 누리꾼들은 "가다가 똥이나 밟아라 나쁜사람", "그냥 취소하면 되지 뭐하러 이런 댓글까지 남기는지 관종이다", "저런 사람 신경쓰지 마세요", "은주님을 응원할 이유가 더 생겼다" 등의 의견을 보였다.

양치승은 현재 장승F&F 홍보모델로 활동 중이다. 그만큼 장승F&F의 제품에는 '양치승의 한상장어', '양치승의 바로 먹는 단호박' 등의 이름이 달렸다.

Let's block ads! (Why?)




July 19, 2020 at 09:41AM
https://ift.tt/2Chfr4f

양치승 비난 댓글에 최은주 호소 "뭘 그리 잘못했다고…" - 조선일보

https://ift.tt/3d3EunK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양치승 비난 댓글에 최은주 호소 "뭘 그리 잘못했다고…" - 조선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